|
라이트 반가발 시리즈는 히피펌, 스트레이트 등 총 7가지 컬 스타일과 55cm~65cm 길이로 구성돼,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인의 머리카락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일체형 구조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고정핀이나 복잡한 고정 장치 없이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핑크에이지 측은 제품 기획 당시부터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았으며, 가발이 특별한 날에만 착용하는 아이템이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핑크에이지 관계자는 “라이트 반가발의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콘셉트의 위그 제품인 ‘매직쿨 위그’ 시리즈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통기성과 쿨링 기능을 강화해 여름철이나 민감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며, 기존 통가발 라인도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보다 접근성 있는 가격대로 리뉴얼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핑크에이지는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헤어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