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가 25FW 시즌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Play! Hide and Seek’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 시절 숨바꼭질 놀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작은 설렘과 즐거움을 담아냈다.
특히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3가지 캐릭터 라인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각 캐릭터의 매력을 조셉앤스테이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럭키 플리츠 니트백부터 캐릭터 와펜, 시즌 첫 공개되는 데님 라인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이번 시즌의 메인 아이템인 데님 라인은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단독 선론칭됐으며, 20일부터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전 채널로 정식 출시된다.
데님 라인은 캐릭터별로 다른 3가지 데님 컬러를 적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미니 파우치’와 ‘스트링 백팩’에 더해 이번 시즌 처음 공개되는 ‘트래블 크로스 월렛’과 ‘키링 카드 월렛’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각 캐릭터의 특징을 담은 ‘코스메틱 파우치’부터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헤이즈 쇼퍼 스몰 헬로키티’까지 함께 선보였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데님 라인 론칭을 기념해 20일부터 2주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기념 할인과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가 다음달 12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키네틱그라운드 9층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