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에스테이트,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운영사로의 도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우미에스테이트,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운영사로의 도약

뉴스로드 2025-11-20 09:21:06 신고

3줄요약
19일 강남 린스퀘어에서 우미에스테이트 김병권 대표와 커넥트더닷츠 김희정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19일 강남 린스퀘어에서 우미에스테이트 김병권 대표와 커넥트더닷츠 김희정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뉴스로드] 우미에스테이트가 커넥팅더닷츠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확장한다. 이들은 19일 강남 린스퀘어에서 '주거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식에는 우미에스테이트의 김병권 대표와 커넥팅더닷츠의 김희정 대표가 참석했다.

우미에스테이트는 우미그룹의 자산관리 전문 계열사로, 임대주택, 코리빙, 오피스, 상업시설 등의 관리·운영을 담당한다. 커넥팅더닷츠는 키즈, 펫, 시니어를 위한 돌봄 및 교육 서비스에 특화된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우미에스테이트의 주거 운영·개발 노하우와 커넥팅더닷츠의 콘텐츠 기획력 및 네트워크를 결합해 통합형 주거 서비스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협력 범위는 키즈, 펫, 시니어 사업 전반에 대한 시장 분석 및 정보 교류, 사업유형별 모델 기획과 상품 개발 및 운영 협력, 민간·공공 협력사업 공모 대응 및 컨소시엄 구성, 기타 협약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상호 지원 등이 포함된다.

이번 협약으로 우미에스테이트는 '주거 공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운영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전망이다. 반면 커넥팅더닷츠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브랜드 파트너를 연결하는 라이프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우미에스테이트 관계자는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이 다변화되는 시대에 주거 서비스는 단순한 시설 관리가 아닌 '삶의 경험'을 제공하는 단계로 나아가야 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전 세대를 포괄하는 차별화된 주거문화 생태계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