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리센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미니 3집 ‘립밤’(lip bomb)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영상은 키치한 그래픽의 립밤이 곡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변해 시각적인 흡입력을 더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하트 드랍’(Heart Drop)과 ‘블룸’(Bloom)을 비롯해 ‘러브 에코’(Love Echo), ‘헬로 엑스오’(Hello XO), ‘MVP’(엠브이피)까지 총 다섯 트랙의 주요 멜로디가 담겨있다.
특히 영상 속에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멤버들의 보이스가 짧게 공개돼 음원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미니 3집 ‘립밤’의 메인 테마 ‘베리’(Berry)는 다섯 가지 베리가 지닌 색과 매력을 조합해 완성된 향기다. 각 곡마다 크랜베리 ‘하트 드랍’, 블랙베리 ‘블룸’, 라즈베리 ‘러브 에코’, 스트로베리 ‘헬로 엑스오’, 블루베리 ‘MVP’가 지닌 서로 다른 색과 매력이 어우러져 완성됐다. 자신을 믿고 피어나는 ‘나’와 ‘우리’의 여정, 그리고 모두가 기다려온 순간을 향해 나아가는 진심의 메시지를 전한다.
미니 3집 ‘립밤’은 ‘lip balm’에서 착안해 ‘balm’을 ‘bomb’으로 바꾼 합성어로, 립밤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리스너를 사로잡고 동시에 폭발적인 생동감을 담아낸 앨범이다. 우리의 입술에 바른 베리 향 립밤처럼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고, 노래로 리센느의 향기를 널리 퍼뜨리겠다는 뜻을 담아 입술을 통해 전해지는 음악과 감정으로 리스너의 하루를 달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25일 발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