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19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IM HERO 2’ 수록곡 ‘그댈 위한 멜로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임영웅은 기타를 시작으로 드럼, 피아노, 우쿠렐라, 아코디언, 트럼펫 등 다양한 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흥을 더했다. 여기에 독보적인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임영웅은 “팬 분들이랑 같이 부르면 참 재미있겠다”며 신곡을 소개한 바 있다. 실제로 ‘그댈 위한 멜로디’는 떼창이 절로 나오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밝고 희망적인 가사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세트장과 XR 기술을 활용한 가상 공간 연출이 돋보인다. 네이버 1784 사옥 내 비전스테이지에서 8K 대형 LED 스크린과 영화 제작용 씨네 카메라, 조명, 버추얼 프로덕션 장비 등을 활용해 리얼한 현장감과 극적인 효과를 동시에 살렸다.
‘그댈 위한 멜로디’는 로이킴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팬들과 함께 부를 수 있는 떼창 응원가로도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에 한창이다. 오는 21~23일, 28~30일에는 KSPO DOME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이 펼쳐진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