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티머니가 IPX와 G-DRAGON이 협업해 만든 캐릭터 ‘ZO&FRIENDS(조앤프렌즈)’와 함께한 티머니카드를 선보인다.
‘ZO&FRIENDS 티머니카드’는 캐릭터 ▲언제나 슬로우 모션으로 무심한 듯 다정한 구름냥, ZOA(조아), ▲사랑스러운 참견쟁이 데이지, A&NE(앤), ▲조아의 구름 발자국에서 태어난 천방지축 색방울, AKI(아기) ▲ZAKI(자기)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나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총 11종이 출시되는 이번 티머니카드는 CU(3종), GS25(2종), 세븐일레븐(2종), 이마트24(2종), 스토리웨이(2종)에서 구매 가능하다.
▲CU 출시 카드는 홀로그램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배경에 스티커를 붙인 디자인으로 다이어리를 꾸민 듯한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한다.
▲GS25 출시 카드는 꽃향기가 나도록 제작되어 색다른 매력을, ▲세븐일레븐 출시 카드는 배경이 비쳐 보이는 투명한 유리창이 특징인 디자인을, ▲이마트24와 스토리웨이 출시 카드는 글리터펄로 영롱하게 빛나는 효과가 적용되어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 ‘ZO&FRIENDS’와 티머니의 만남은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으로 광군제 흥행 잇는다
으로 소비자 참여 확대
최대 70% 할인·추가 쿠폰·카드사 할인 등 인기 카테고리 혜택 강화
테마별 프로모션으로 선택폭 확대… IT·헬스·취미·패션 등 실생활 중심 인기 카테고리 집중 공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알리익스프레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알리익스프레스가 광군제의 열기를 이어받아 오는 20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알리바바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처음 맞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소비자들의 연말 쇼핑 패턴을 분석해 할인 구조를 재정비했다. 연말 세일 기간에 필요한 제품을 미리 준비하거나 선물·개인 소비를 위해 구매하는 흐름에 맞춰, 인기 카테고리 중심으로 혜택을 강화한 것.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국내 및 해외 직구 상품 전반에서 최대 70% 할인 ▲최대 16% 추가 쿠폰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랜덤 경품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자제품, 패션·잡화, 홈라이프, 키즈·토이, 소형가전 등 연말 선물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 구성을 최적화했다.
해외 직구 인기 상품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QCY 무선 이어폰, 엑스리얼 에어 AR 글래스 등이 있다.
또 알리익스프레스는 행사 기간 테마별 프로모션을 운영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블랙프라이데이(11/20~11/24)’ 메인 행사에서는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최대 43만2300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가 제공되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급날(11/25~11/27)’ 기간에는 식품·생필품·생활가전 등 생활 밀접형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50% 한정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인기브랜드 특가전(11/28~11/30)’을 통해서도 프리미엄 가전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초이스 데이(12/1~12/3)’에서는 전제품 대상으로 연중 최저가 수준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광군제에서 확인한 한국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연말 수요에 맞춘 혜택을 통해 선물부터 개인 소비까지 알리익스프레스만의 즐겁고 실속 있는 만능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아이온2 론칭 기념 OST ‘The Echoes of Eternity’ 발매
영화 ‘아바타’ 작곡가 ‘사이먼’, 아이온의 상징적인 작곡가 ‘양방언’이 타이틀곡 공동 작곡
원작의 향수와 아이온2 만의 음악적 서사 담아 3개의 챕터로 구성 ∙∙∙ 총 70곡 수록
아이온2 11월 19일 서비스 시작, 아이온IP 정식 계승한 AAA급 MMORPG 신작
※ 첨부: 보도자료(1건), 이미지(4건)
[2025.11.19]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AION2)’ 론칭을 기념한 OST 앨범 'The Echoes of Eternity'를 발매했다.
엔씨(NC)는 오늘(19일) 00시 한국, 대만에 아이온2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온2는 엔씨(NC)의 대표 IP ‘아이온’을 계승한 AAA급 MMORPG로 뛰어난 그래픽과 방대한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앨범 'The Echoes of Eternity'에는 총 70곡이 수록됐으며, 게임 속 주요 지역, 전투, 사건을 중심으로 아이온2의 음악적 서사를 3개의 챕터로 담았다.
타이틀곡 ‘영원의 탑, 다시 만난 세계’는 영화 ‘아바타(Avatar)’ 음악으로 유명한 작곡가 사이먼 프랭글렌(Simon Franglen)과 원작 ‘아이온’의 상징적인 작곡가 양방언이 공동으로 작곡했다. 런던 AIR Studios에서 녹음했으며, 런던 체임버 오케스트라(Chamber Orchestra of London)가 연주를 맡았다.
첫 번째 챕터인 ‘Legacy of Light, 빛의 유산’은 원작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면서, 아이온2만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원의 탑’, ‘보이지 않는 슬픔’, ‘빛나는 어둠’ 등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작을 새로운 편곡으로 담아냈다.
두 번째 챕터인 ‘Atreia Chronicle, 신들의 흔적’은 확장된 아트레이아 대륙과 신화적 유산을 중심으로 이용자의 탐험 몰입감을 높여주는 음악들로 구성했다. 마지막 챕터 ’Invasion, 격전의 서막’은 침공과 전투, 보스전 등 게임 내 주요 전투 콘텐츠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음악이 담겨있다.
앨범 작업에는 NCSOUND를 중심으로 세계 다양한 음악가들이 참여했다. ▲NCSOUND(엔씨사운드), 사이먼 프랭글렌(Simon Franglen), 양방언, 케빈 펜킨(Kevin Penkin), 피오트르 뮤지얼(Piotr Musiał), 프란 소토(Fran Soto) 등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보컬리스트 더 하운드 플러스 더 폭스(The Hound+The Fox), 아만다 케이라에(Amanda Kayrae) 등이 노래하고, ▲런던 챔버 오케스트라(Chamber Orchestra of London), 오스트리아 싱크론 스테이지 오케스트라(Synchron Stage Orchestra), 한국의 디토 오케스트라, 기타리스트 천상혁 등이 연주했다.
앨범은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든 수록곡을 감상할 수 있는 영상과 함께 타이틀 곡 ‘영원의 탑: 다시 만난 세계’의 오케스트라 연주 현장을 담은 공식 뮤직 비디오도 확인 가능하다. <끝>끝>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