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이수민 기자 s00min1119@gmail.com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신메뉴 ‘깐쇼킹치킨’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바삭한 치킨과 탱글새우, 3종 야채가 달콤매콤한 특제 레드칠리 소스와 만나,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
깐쇼킹치킨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과 한입 먹는 순간 빠져드는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바삭한 치킨과 탱글한 새우튀김이 달콤매콤한 특제 레드칠리 소스와 조화를 이루며, 3색 야채가 식감과 색감을 한층 풍부하게 살렸다. 한국식 레드칠리 소스를 활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치킨으로 기존 메뉴와는 차별화된 입맛을 자극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담았다.
함께 출시되는 사이드 메뉴 ‘쉬림프 미니튀김’은 통통한 새우를 한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 탱글탱글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간식형 메뉴로, 소스는 칠리 또는 레몬크림 중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입 사이즈 덕분에 어린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인기 있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깐쇼킹치킨은 비주얼부터 맛까지 한국식 레드칠리 소스로 재해석한 차별화된 K-푸드 메뉴”라며, “바삭한 치킨과 탱글한 새우, 달콤매콤 소스의 완벽한 조합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자신있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깐쇼킹치킨과 쉬림프 미니튀김은 전국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배답앱 연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