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 뉴욕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여주점이 문을 열었다.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는 최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국내 9번째 매장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
이번에 문을 연 ‘파이브가이즈 여주’점은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 도심을 벗어나 교외형 상권에 들어선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과 쇼핑객 연간 1천만명이 찾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으로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하는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매장은 WEST 분수광장 인근에 자리 잡았으며 390㎡ 규모로 총 112석으로 구성됐다.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9시까지 연장해 운영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아울렛 특성에 맞춰 넉넉한 좌석과 접근성을 확보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23일까지 버거·핫도그·샌드위치 메뉴 중 한 가지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파이브가이즈 기프트 카드, 신세계 상품권, 한정판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부터 4등까지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5등에게는 한정판 블록이 돌아간다. 특별상 1명에게는 ‘파이브가이즈 여주점 1년 무료 이용권’이라는 파격적인 경품도 준비됐다.
22~23일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돼 아울렛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놀이기구 쿠폰과 파이브가이즈 굿즈를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주말 방문객이 많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특성을 반영한 현장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