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어반자카파가 음악대중과의 연말 감성향연의 일부 포인트를 공개, 전국투어 행보의 기대감을 새롭게 모으고 있다.
18일 앤드류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세트리스트 스포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세트리스트 스포는 데뷔곡 ‘커피를 마시고’를 시작으로 ‘그날에 우리’, ‘Beautiful Day’, ‘Just A Feeling’, ‘코끝에 겨울’,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서울 밤’, ‘그대 고운 내사랑’, ‘열 손가락’, ‘Stay’ 등 총 12곡 무대와 함께 'and more'라는 표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대표곡 ‘Stay’를 제외한 최근 EP앨범 ‘STAY’ 수록곡들이 빠져있는 세트리스트 구성은 신곡은 물론 다양한 무대들의 가능성을 짐작케 한다.
또한 오케스트라 협연을 더한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의 가창호흡을 담은 메들리 영상과 연결, 연말연시 공연으로 펼쳐질 어반자카파 전국투어의 감성향연을 기대케 한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22일 광주공연을 시작으로 서울(11월 29~30일), 부산(12월 6일), 성남(12월 13일), 대구(12월 25일) 등 전국투어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신년 초까지 추후 추가되는 공연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