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티오더, 소상공인 운영비 확 줄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테이블오더 티오더, 소상공인 운영비 확 줄인다

비즈니스플러스 2025-11-18 09:43:25 신고

3줄요약
사진=티오더
사진=티오더

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가 11월 소상공인의 달을 맞아 매장 운영비 절감을 돕는 '더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 정수기 최소 19만원 지원을 비롯해 CCTV·인터넷·멀티오더까지 실질적인 비용을 줄여주는 혜택을 담아 연말 장사 준비에 꼭 필요한 지원책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티오더는 창립 이후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민생 회복에 중점을 둔 지원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이번 '더드림 패키지'는 사장님들의 운영비 고민을 실질적으로 덜어주는 구성을 목표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당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수 항목인 정수기, CCTV, 유무선 인터넷 등을 결합해 테이블오더와 멀티오더를 도입할 경우 최대 25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특히 현대렌탈케어 정수기 제품 결합시 최대 15만원 캐시백과 함께 월 기본 요금 할인을 더해 약 19만원을 지원한다. CCTV 결합 도입시에는 약 50만원을 추가로 절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무선 인터넷, 멀티오더(QR 코드, NFC)를 동시에 도입할 경우 약 22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B국민 사장님카드로 결제시 30만원 캐시백이 추가로 적용돼 최대 253만원 규모의 실질적 지원이 가능하다.

티오더 관계자는 "장사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정수기, CCTV, 인터넷은 반드시 매장에 필요한 만큼 사장님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알짜 혜택을 모아 구성했다"면서 "운영비 걱정을 줄이고 본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드리는 것이 이번 패키지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티오더는 더드림 패키지와 함께 총 2000만원 규모의 '소원성취 프로젝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소원지원금 총 300만원, 유튜브 출연 기회, 블로그 체험단, 티오더 앰버서더 등 다양한 마케팅 패키지를 제공해 매출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