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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LF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상하이 대표 쇼핑 거리인 화이하이중루에 위치해 약 62평 규모로 내년 1월 14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이 지역은 감도 높은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밀집한 트렌드 허브로다.
던스트는 공항 안내 보드에서 착안한 ‘스플릿플랩’ 포토존과 메시지 월 등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키워드와 감성을 공간적으로 구현했다.
컬렉션 존에서는 포토그래퍼 안젤라 힐의 시선으로 해석한 25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이 전시된다. 클래식한 무드와 현대적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는 코트, 재킷, 니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도심 속 여유와 감각을 담아낸 스타일이 특징이다.
던스트는 지난해 상하이에 법인을 설립한 이후 티몰글로벌·샤오홍슈·도우인 등 현지 플랫폼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왔다. 중국 진출 1년 만에 티몰 여성의류 카테고리 상위 1%에 진입했으며, 최근에는 위챗 미니 프로그램 내 스토어도 개설해 온라인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던스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온라인에서 구축한 브랜드 감도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시도”라며 “중장기적으로는 K패션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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