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실사 영화가 2026년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출렁이는 파도 끝에 한 손을 맞닿은 모아나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더 생생하게 펼쳐질 운명적 항해”란 카피는 모험을 통해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갈 모아나의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한편,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는 1편이 231만 명의 국내 관객 수와 약 6억 4000만 달러의 글로벌 흥행 수익을 기록, 2편이 국내 관객 수 355만과 글로벌 흥행 수익 약 10억 5000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모아나 2’는 2024년 북미 박스오피스 4위에 오르며 디즈니 레전드 흥행 애니메이션 타이틀 중 하나로 등극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그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계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2016년 제70회 토니상에서 뮤지컬 부문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음악상 등 주요 부문을 휩쓸며 11관왕을 차지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해밀턴’의 토마스 카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모아나’ 속 펼쳐질 음악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