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강도 침입 제압 근황에 모두 놀랐다...알고보니 특공 무술 4단 보유자? (+엄마, 배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나, 강도 침입 제압 근황에 모두 놀랐다...알고보니 특공 무술 4단 보유자? (+엄마, 배우)

살구뉴스 2025-11-17 16:23:09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본명 임진아)의 경기 구리시 자택에 침입한 30대 강도가 구속됐습니다. 

 

나나 강도 침입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7일 구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의정부지법 남양주지원은 특수강도상해 혐의로 30대 남성 A씨에 대해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경찰은 처음에 A씨를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입건했으나피해자인 나나의 어머니가 상처를 입었다는 병원 진단서에 따라 특수강도상해 혐의로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A씨는 지난 15일 오전 6시께 구리시 아천동에 있는 나나의 집에 흉기를 들고 침입해 나나 모녀를 위협하고 상해를 가하며 돈을 요구한 혐의를 받습니다. 

미리 준비한 사다리를 타고 베란다까지 올라간 A씨는 잠겨 있지 않은 문을 열고 들어가 나나 어머니의 목을 조르는 등 상해를 입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나나 모녀는 몸싸움 끝에 맨손으로 A씨를 제압한 뒤 곧바로 경찰 신고했습니다. 

 

나나 엄마 의식 잃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경찰과 소방 당국이 현장에 출동했을 때 A씨는 턱부위에 열상을 입은 상태였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나나 소속사 측은 나나의 어머니가 제압 과정에서 의식을 잃을 정도로 한때 부상이 심각했으며 나나도 다쳐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직업이 없고 나나의 사생팬이거나 특정 연예인의 집을 노린 범행은 아닌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연예인이 사는 곳인지 알지 못했고 생활비가 부족해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조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A씨를 구속 송치할 방침입니다. 

 

나나, 알고보니 '특공무술 4단' 보유자?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관련해 나나가 특공무술 공인 4단 보유자라는 이력이 조명되고 있습니다.

또 나나의 모친도 복싱 선수 출신이라는 설이 돌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너 때문에'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2016년 드라마 '굿 와이프'로 첫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이어 '킬잇' '마스크걸' '전지적 독자 시점' 등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9월 첫 솔로 앨범 '세븐스 해븐 16'을 발매했 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