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3사가 인텔 코어 Ultra 정품 CPU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내 정품 등록 후 응모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2026년 출시 예정인 동일 등급 신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인텔 공인대리점 정품은 정품 인증 스티커와 시리얼 번호로 확인 가능하며, 정품 등록 시 3년 무상 A/S 등 다양한 서비스가 지원된다.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는 인텔 코어 Ultra 정품 CPU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품 등록 후 응모한 고객 중 선정된 인원에게는 2026년 출시 예정인 동일 등급의 신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코어 Ultra 7 프로세서 265K와 코어 Ultra 5 프로세서 245K, 245KF다.
당첨 고객에게는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안내에 따라 정품 스티커 확인 후 공인대리점을 지정하고, 기존 제품 박스 패키지와 영수증 등을 동봉해 지정 A/S센터로 발송하면 교환이 이뤄진다. A/S센터 정보는 프로모션 페이지와 RealCPU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는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가 판매하는 제품을 의미하며,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본체에 부착된 정품 인증 스티커(COT, INT, PCD 시작 11자리 시리얼)로 확인할 수 있다. 시리얼 조회가 어렵거나 바코드가 없는 경우 CPU 상단의 배치 넘버로도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한 사용자는 공인대리점이 제공하는 3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단종 모델의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정품 등록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모션도 별도로 운영된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차세대 AI PC 플랫폼을 위한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를 통해 작업과 게임 모두에서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며,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함께 IT 커뮤니티·SNS 공유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품 혜택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대상 제품인 코어 Ultra K 시리즈는 게임 및 영상·이미지 작업을 포함한 다양한 워크로드에 최적화돼 있으며, 이전 세대 대비 개선된 전력 효율과 저발열 특성이 특징이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