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이 올해 진행을 책임질 3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SBS 가요대전’의 메인 MC로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 아이브 안유진, 엔시티 드림(NCT DREAM) 재민이 낙점됐다.
밴드·걸그룹·보이그룹을 대표하는 세 아티스트가 의기투합하며 세대와 팬덤을 아우르는 글로벌 K-POP 조합을 완성했다.
라디오 DJ로도 활약 중인 Young K는 안정감 있는 진행과 깊은 음악적 감성을 앞세워 3MC의 중심을 잡는다. 2022년부터 4년 연속 MC 자리를 지켜온 안유진은 생방송 경험에서 나오는 여유와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이끌 예정. 여기에 재치와 독특한 매력을 갖춘 재민이 합류하며 균형 잡힌 MC 라인업을 구축했다.
올해 ‘가요대전’은 ‘Golden Loop’를 주제로, 2025년 K-POP이 그려온 찬란한 여정을 조명하는 동시에 내년에도 끊임없이 확장될 K-POP의 흐름을 담아낸다. 이에 걸맞은 초호화 라인업도 공개됐다.
1차 라인업에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엔하이픈(ENHYPEN), 아이브(IVE), 르세라핌(LE SSERAFIM),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라이즈(RIIZE), 엔시티 위시(NCT WISH),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2차 라인업으로 엔시티 드림(NCT DREAM), 더 보이즈(THE BOYZ), 에이티즈(ATEEZ), 있지(ITZY), 트레저(TREASURE), 엔믹스(NMIXX), 앤팀(&TEAM), 투어스(TWS), 아일릿(ILLIT),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 코르티스(CORTIS)가 추가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2025년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은 오는 12월 25일 베일을 벗는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