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탑텐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숏패딩 중심의 아우터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최근 급증하는 패딩 수요와 고프코어 트렌드에 발맞춰 가볍고 활동적인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탑텐의 주력 제품인 '슈퍼 에어 다운'은 미니멀한 퀼팅 패턴과 버튼 클로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뛰어난 보온성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충전재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브라운, 아이보리 등 뉴트럴 컬러로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점이 돋보인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깔끔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경량 패딩 라인 '에어테크(AIRTECH)'의 '에어테크 볼륨' 제품도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가벼운 착용감에 습기와 바람에 강한 기능성 소재를 더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특히 풍성한 볼륨감과 따뜻한 코듀로이 소재, 뉴트럴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모던하고 포근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한편, 패션 업계는 최근 숏패딩과 가벼운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뚜렷해지는 추세다. 네이버 데이터랩 분석 결과, 지난 9월 대비 10월 '패딩' 검색량은 310% 이상, '숏패딩'은 321% 이상 급증했다. 이는 일상 속 아웃도어 감성을 강조하는 고프코어 트렌드 확산과 더불어 활동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겨울 아우터를 포함한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이는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탑텐 관계자는 "행복제는 고객의 일상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마련된 인기 프로모션"이라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패션 업계는 이처럼 기능성과 디자인, 그리고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 겨울 아우터 시장의 핵심 경쟁력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