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장우가 함은정의 결혼 소식에 혼전 임신을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유튜브 채널 '함은정'에는 '우리 (따로) 결혼했어요 (feat. 우정커플 이장우) | 함은정 EP.11' 영상이 공개됐다.
과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 각자의 결혼 상대를 두고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
청첩장을 주고받은 이장우는 함은정의 결혼 발표에 대해 "진짜 신기한 건 너 결혼한다는 기사가 나고 우리 엄마가 나한테 얘기해 줬다.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야! 은정이 결혼한대!' 이래서 '은정이 지금 드라마 열심히 하고 있는데 뭔 결혼을 하냐'고 했다"며 밝혔다.
이장우는 "감독님하고 네가 초반에 매칭이 잘 안 되더라. 이건 오보다 싶어서 계속 알아보다가 '애가 들어섰나?' 생각했다. 이거는 애가 들어서지 않으면 아닌 타이밍 같은 거다. 엄마한테 '엄마, 은정이 애 뱄나 봐'라고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장우는 "그래서 내가 너한테 전화했더니 '그냥 하는 거야' 이래 갖고 한참 의심했다. 네가 아니라고 했는데도 한참 의심했다"고 전했고, 함은정은 "그 복이 아직 빨리 찾아오진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 유튜브 '함은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은지원, 2세 계획 "자연스럽게"라더니…재혼 5개월 만에 충격 발언
- 2위 '음주 뺑소니' 김호중, 복역 중 금품 요구 피해…교도관에게 3000만원 뇌물 협박 받았다
- 3위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응급실 이송…소속사 측 "의식 찾고 안정 취하는 중"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