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장우가 성대한 결혼식을 예고하며 최근 결혼식 문화를 지적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함은정'에는 '우리 (따로) 결혼했어요 (feat. 우정커플 이장우) | 함은정 EP.11'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함은정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부로 인연을 맺은 이장우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함은정은 결혼을 앞둔 이장우의 결혼 반지에 시선을 집중했다. 함은정은 "결혼 반지 특이하다"며 이장우의 결혼 반지 비주얼에 감탄했다.
이장우는 "나는 너를 안다. 우리는 결혼식장을 막 성대하게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 않냐"며 질문을 건넸고, 함은정은 "오빠는 결혼식 성대한 데서 하네. 오빠나 나나"라며 방금 받은 이장우의 청첩장을 가리켰다.
이장우는 "근데 우리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지 않냐. 근데 이렇게 성대하게 뭔가 해야 할 것들을 누가 만들었는지 그 사람을 찾고 싶다. 결혼식 이 시스템! 와서 밥 사고 하는 것도 누가 만든 건지 모르겠다. 최초로 만든 놈을 찾아야 된다"며 분노했다.
한편, 이장우는 8살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오는 11월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 유튜브 채널 '함은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은지원, 2세 계획 "자연스럽게"라더니…재혼 5개월 만에 충격 발언
- 2위 '음주 뺑소니' 김호중, 복역 중 금품 요구 피해…교도관에게 3000만원 뇌물 협박 받았다
- 3위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응급실 이송…소속사 측 "의식 찾고 안정 취하는 중"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