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에서 미니 6집 ‘From Our 20's’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로 ‘베스트 뮤직상’을 품에 안았다. ‘베스트 뮤직상’을 수상하며 대세 걸그룹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소속사 어센드를 통해 “저희를 항상 지지해 주시고, 도와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늘 플로버(flover, 팬덤명)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싱글 ‘Supersonic’과 ‘LIKE YOU BETTER’ 등 대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2025 KGMA’ 무대를 한층 화려하게 물들였다. 여기에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현장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미니 6집 ‘From Our 20's’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는 공개 후 멜론 톱100 차트 상위권에 3주 연속 랭크되었으며, 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서머 퀸’의 존재감을 확실히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 천만 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2월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보로 글로벌 플로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올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