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라인서 육성한 소상공인에 오프라인 쇼룸 열어준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온, 온라인서 육성한 소상공인에 오프라인 쇼룸 열어준다

이데일리 2025-11-16 06:00: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롯데쇼핑(023530)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19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이소당컴퍼니(루프루프), 곤지언더웨어(밀라노언더웨어), 더진리(르브레)와 오프라인 쇼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 진행한 ‘2025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의 결실이다.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오프라인 팝업 행사 (사진=롯데온)


이번 오프라인 쇼룸에는 △수영복 브랜드 ‘이소당컴퍼니’ △언더웨어 전문 ‘곤지언더웨어’ △유아 선스틱 브랜드 ‘더진리’가 참여한다. 이소당컴퍼니는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곤지언더웨어는 심리스, 무봉제 등이 특징인 ‘밀라노언더웨어’로 알려졌다. 더진리는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르브레’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온은 올해 초부터 TOPS 사업을 통해 패션·뷰티 분야 소상공인 300개사를 선정해 맞춤형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해 왔다. 1단계에서는 기초 컨설팅을 진행하고, 2단계에 진출한 30개사에는 기획전과 할인쿠폰 행사, 라이브커머스 등의 마케팅을 지원했다. 그중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3개사를 최종 선정해 쇼룸을 지원해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있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는 각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고, 구매는 각 브랜드별 QR코드 스캔을 통해 롯데온 기획전으로 연결되도록 구성했다. 오프라인 기간 동안 롯데온에서 ‘탑스 파이널 셀렉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정주 롯데온 상생협력팀장은 “앞으로도 성장 잠재력을 가진 소규모 브랜드의 온라인 진출과 판로 확대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