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에 홈 라이프·셀프케어 카테고리 인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에 홈 라이프·셀프케어 카테고리 인기

한스경제 2025-11-14 10:00:52 신고

3줄요약
알리익스프레스 제공
알리익스프레스 제공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가 ‘11.11 광군제’에서 한국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를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광군제 첫날 알리익스프레스의 컴퓨터·사무용품·생활가전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성장했다. 뷰티·헬스, 완구·취미 등 카테고리의 성장세도 높았다. 대표적으로 소형 조립식 블록 브랜드 ‘AMAZINGBLOKS’, 스마트홈·라이프스타일 기기 브랜드 ‘Crossgun’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주요 10개 이상 카테고리도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도구, 휴대폰 액세서리, 완구·취미, 뷰티·헬스, 스포츠화, 의류·패션 액세서리, 산업·비즈니스 용품, 사무·학용품 등이 포함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에 대해 소비자들이 단순 제품 구매를 넘어 업무·건강·취미·패션 등 생활 전반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해외직구를 활용하고 있가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를 바탕으로 올해 광군제에서 최대 80% 할인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초 장바구니 챌린지, 타임딜, 1만1111원 특가전 등이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올해 11.11 광군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만능(all-in-one)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계됐다"라며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혜택 등이 준비됐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