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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달 5일 문을 여는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은 ‘더 나은 일상의 습관’을 콘셉트로 한 대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지역 기반 라이프스타일 허브를 표방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운영 노하우에 지역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해, 도심형 ‘스타필드 애비뉴’에 이어 생활형 리테일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이번 1호점은 파주시 인구 절반이 거주하는 운정신도시 핵심지에 들어서며, 전체 영업면적 1만 5800평 규모로 조성된다. 중심시설인 ‘센트럴(지상 4층)’을 12월 우선 오픈하고, 내년 초 나머지 구역을 순차 개장한다.
입점 브랜드는 ‘아우디’, ‘무신사 스탠다드(2026년 1월 오픈)’, ‘무인양품’, ‘어반플랜트’, ‘아티장베이커스’, ‘샤오미’ 등 지역 최초 진출 브랜드를 포함해 100여 개에 달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은 러닝 특화 매장을 선보이며, 미국 크레욜라 본사 IP를 활용한 체험형 키즈 엔터테인먼트 ‘크레욜라 익스피리언스’도 국내 첫 매장으로 문을 연다.
식음 공간으로는 ‘무탄’, ‘게이트나인무드’, ‘놉스’ 등 다이닝 레스토랑이 입점하며, 1층에는 간편 델리존도 조성된다. 또 복층형 아트리움 ‘센트럴 파드’, 계단형 라운지 ‘다운스테어’, 어린이 도서관 ‘별마당 키즈’, 부모·자녀 커뮤니티 라운지 ‘클래스콕’ 등 열린 교류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사장은 “스타필드 빌리지는 지역·사람·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미래형 로컬 리테일 모델”이라며 “지역민의 일상에 스며드는 새로운 생활문화 거점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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