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간 세끼 / 넷플릭스
예능 좀 본다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봤을 〈신서유기〉 시리즈가 스핀오프로 돌아왔다.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이 〈신서유기〉 우승 특전으로 뽑았던 케냐 여행을 5년 만에 다녀온 것이다. 선공개된 예고편 속 이수근과 은지원의 ‘숨 쉬듯 싸우는’ 티키타카, 조규현과 기린의 예상치 못한 뽀뽀까지. 세 출연진의 여전한 케미가 기대감을 더한다. 광활한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신서유기〉식 게임과 케냐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케냐 간 세끼〉는 넷플릭스에서 11월 25일 공개된다.
메이드 인 코리아 / 디즈니+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과 〈서울의 봄〉 제작사가 디즈니+에서 뭉쳤다.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그를 끝까지 집요하게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거대한 사건들에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현빈의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 시즌 1은 12월 24일에 2회차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게 맞아?! 시즌2 / 디즈니+
시리즈물에 현빈이 있다면, 예능에는 BTS가 있다. 2024년에 공개된 시즌 1에 이어 시즌 2로 돌아온 〈이게 맞아?!〉. 새로운 시즌에서는 전역 이후 지민과 정국이 스위스와 다낭 곳곳에서 액티비티와 힐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예고 없이 20인치 캐리어 하나만 들고 떠나게 된 두 사람의 ‘날 것 그대로의’ 우정 여행기는 많은 사람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지도 모른다.
모범택시3 / SBS
시즌 1, 2 모두 흥행에 성공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이 21일 첫 방송 된다. 어딘가 수상한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가 피해자들의 복수를 대신해주는 K-복수 대행극 〈모범택시〉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부캐’다. 이제훈은 ‘왕따오지’, ‘호구도기’ 등 에피소드마다 완전히 다른 부캐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새 시즌에서는 더욱 다양한 빌런들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극 중 ‘무지개 운수’ 식구들이 보여줄 액션, 코믹, 로맨스 등의 다채로운 연기에 집중해 보면 좋겠다.
위키드: 포 굿
드디어 1년의 인터미션이 끝났다. 뮤지컬 〈위키드〉를 원작으로 한 영화 〈위키드: 포 굿〉이 11월 19일에 개봉한다. 지난해 개봉한 파트 1에 이어, 다른 길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사악한 마녀 ‘엘파바’와 착한 마녀 ‘글린다’가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이어간다. 이번 파트 2의 관람 포인트는 파트 1과 마찬가지로 다채로운 볼거리에 있다. 신시아 에리보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부르는 뮤지컬 넘버와 화려한 세트를 감상하다 보면 137분의 러닝타임이 금새 지나 있을 것이다.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