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K-POP 그룹 ‘에이티즈’ 홍보 모델 발탁...글로벌 공략 나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라면세점, K-POP 그룹 ‘에이티즈’ 홍보 모델 발탁...글로벌 공략 나서

투어코리아 2025-11-13 11:31:47 신고

3줄요약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신라면세점이 K-POP 그룹 에이티즈(ATEEZ)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글로벌 고객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K-컬처의 주역인 K-POP 아티스트 ‘에이티즈’와 협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K-POP 그룹 에이티즈 / 사진-신라면세점]
K-POP 그룹 에이티즈 /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연초에는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K-POP 그룹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한 8인조 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8년 차 K-POP 그룹이다. 특히, 지난 해에는 K-POP 최초로 1년 안에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3연속 ‘TOP 5’에 등극하는 등 독보적인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오고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 배우 ‘진영’을 시작으로 배우 ‘박형식’, K-POP 그룹 ‘엔싸인’을 순차적으로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