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도미노피자는 기존 ‘뉴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새롭게 출시하고 10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하이프로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도미노피자가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해 출시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은 기존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의 면에 닭가슴살로 만든 저염 고단백의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이프로틴 제품과 MZ세대들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리브오일 레몬샷, 코카-콜라 제로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피자 주문시 하이프로틴 도우를 적용할 경우 ‘올리브오일 레몬샷 + 코카-콜라 제로 1.25L’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모든 피자 주문 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올리브오일 레몬샷+코카-콜라 제로 1.25L’를 1만19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지속되고 있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하이프로틴을 적용한 신규 사이드디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 트렌드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