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발열 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에는 동절기 초가성비 뷰티템 ‘소라 퍼퓸핸드크림’과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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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패션·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담팀을 신설했다. 이후 업계 최초 캐시미어 니트를 선보이거나 단독으로 소용량 기초 화장품 군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동절기 핵심 패션 아이템인 ‘세븐셀렉트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 출시 이후 10월 16일~11월 11일 기간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30% 늘었다. 뷰티 카테고리는 올해(1월 1일~11월 11일) 20%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겨울 시즌에 맞춰 고품질의 패션 의류와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올데이온웜크루넥’과 ‘올데이온웜타이즈’의 가격은 1만 5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의 기본 디자인을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상의와 하의를 분리 구성해 원하는 상품만 선택할 수 있고, 사이즈는 M/L/XL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후면에 치수표를 통해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출시한 ‘소라 퍼퓸핸드크림’은 무화과와 녹차를 활용한 핸드크림으로, 40㎖ 용량에 3000원이다.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은 시어버터를 함유한 코랄 핑크 컬러 제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장은 “편의점이 일상 속 가장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함에 따라 동절기 상품군에서도 먹거리를 넘어 패션, 뷰티 등 여러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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