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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는 지난 9월 선보인 메롱바가 월드콘, 메로나 등을 제치고 GS25 아이스크림 부문에서 최단기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13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은 500만개를 넘어섰으며, 메롱바 출시 후 아이스크림 전체 매출은 60%, 바(Bar) 타입 아이스크림 매출은 140% 증가했다.
뒤이어 지난달 말 출시한 ‘딸기메롱바’도 일주일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2위에 올랐다. 회사는 “녹으면서 젤리처럼 변하는 독특한 형태가 ‘메롱’ 이미지를 형상화해 Z세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GS25의 차별화 상품 전략도 성과를 내고 있다. 메롱바를 비롯해 ‘프로즌 소르베’, ‘젼언니 과일모양프룻팝스’ 등 자사 기획 상품이 매출 상위 10개 중 7종을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Z세대의 취향과 재미 요소를 반영한 상품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아이스크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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