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트윙티(Twingty)가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5 메가쇼(MEGASHOW)’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트윙티는 일반 칫솔로는 관리가 어려운 치아 틈새 및 치주 포켓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자사 고유 기술 ‘Twist & Go™’와, 칫솔대가 유연하게 휘어지는 ‘2X 더블 플렉스’ 구조를 적용한 틈새 특화형 칫솔이다. 회전 동작을 통해 플라그를 제거하고, 유연한 칫솔대는 잇몸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부위에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에서 트윙티는 기존 첨단 틈새 칫솔 제품 외에도 곧 출시 예정인 신제품 ‘트윙티 올웨이즈(Twingty Always)’를 함께 공개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트윙티 관계자는 “결국 썩는 건 틈새라는 점을 강조하며, 치실 사용이 불편하거나 교정 중이거나 임플란트를 시술한 고객들에게 틈새 관리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이번 메가쇼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트윙티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로, 리빙, 뷰티, 푸드,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B2C 중심 박람회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