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신한라이프는 완전판매 문화 확산을 통한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FC가 참여하는 '완전판매 AI송 콘테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완전판매의 의미와 중요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했다.
참가자들은 ▲완전판매 ▲설명의무 ▲모집질서 ▲정보보호 ▲고객만족 등 보험영업에서 지켜야 할 내용을 담아 가사를 만들고 AI를 통해 창의적인 방식으로 음악을 제작했다.
신한라이프는 콘테스트에 참여한 FC 약 100여 명이 출품한 참가작 186건 가운데 완전판매 인식제고와 소비자보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우수작품을 선정해 이달 시상을 진행한다.
또 선정된 작품은 영업교육 프로그램 등 완전판매 실천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활용될 계획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는 완전판매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면서 소비자 중심의 영업 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신한금융그룹 진옥동 회장이 강조한 금융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에게 신뢰받는 보험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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