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은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5년 연속, 체크카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이 조사는 실제 카드 이용 고객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부문에서 모두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특히 체크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대 고객만족 조사기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
KB국민카드는 '신속민원처리제도'와 고객패널단 'The Easy Talker' 등 고객의 소리(VOC)를 기반으로 한 경영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러한 고객중심 문화는 임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로 이어져 금융소비자 보호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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