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의 헬스케어 사업 계열사인 일동생활건강은 유튜버 '비타민 신지니'와 함께 개발한 '콜라보' 신제품 2종 '지큐랩 슬림 다이어트&유산균' '지큐랩 티톡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비타민 신지니는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운동과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체형 관리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다이어트와 필라테스 분야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일동제약그룹은 비타민 신지니가 가진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를 제품 콘셉트에 반영하고 마케팅 전반에 걸쳐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또 2040 세대를 비롯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보다 간편하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뒀다.
지큐랩 슬림 다이어트&유산균은 장 건강, 체지방 감소 및 다이어트, 혈당·콜레스테롤 케어 등에 초점을 맞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에는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등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일동 5종 프리미엄 유산균)를 비롯해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지큐랩 티톡티는 차나 음료처럼 물에 타서 가볍게 마시는 제품으로, 몸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원재료를 구성했다.
일동제약그룹 관계자는 "회사 공식몰인 일동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신제품 마케팅에 나서는 한편, 비타민 신지니와 함께 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