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의 멤버 도영이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 OST의 6번째 주자로 나섰다.
‘환승연애4’ 제작진은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6 도영(DOYOUNG)의 ‘아픈 말’을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될 ‘아픈 말’은 이별 후에도 쉽게 놓지 못하는 X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시간이 흘러도 사라지지 않는 사랑의 잔향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담담한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스트링 위에 도영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후회의 감정을 조용하지만 강하게 울려낸다.
도영은 여러 방송에서 평소 자신을 ‘연프(연애 프로그램) 애청자’라 밝히며, 특히 ‘환승연애’ 시리즈를 자신의 최애 연프로 꼽아왔다. 이번 OST 역시 그러한 애정과 몰입이 고스란히 담긴, 곡 전반에 걸쳐 과몰입을 부르는 감성과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환승연애4’는 공개 첫 주부터 5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 각종 화제성 지표를 휩쓸며 ‘환연앓이’ 열풍을 이어가는 가운데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0화는 이날 오후 8시에 공개된다. 도영의 OST Part 6 ‘아픈 말’은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