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한양사이버대학교가 11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사이버대학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25년 11월 1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인증 수여식에서 이 대학은 탁월한 서비스 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양사이버대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이 등록한 사이버대학으로, 올해 KS-SQI 평가에서 72.3점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이 평가는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한국표준협회가 공동 개발한 모델로, 다양한 업종의 서비스 품질을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특히 한양사이버대는 전문성, 진정성, 사회적 가치를 높이 평가받았다. 학교는 학생 맞춤형 학습관리, 실시간 상담, 인공지능 학습 도우미, 디지털 배지 제도 등 최첨단 학습 지원 시스템을 통해 직장인, 주부, 군인 등 다양한 학습자에게 열린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2024년에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박사 과정을 개설하며, 세계혁신대학랭킹에서 2년 연속 TOP 100에 선정되어 글로벌 교육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학생 중심 철학을 통해 졸업생들의 사회 진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오는 12월 12일까지 2026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학부 신·편입생 모집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