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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 컬리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5787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밝혔다. 거래액(GMV)은 8705억원으로 10.3% 늘었다. 영업이익은 61억원으로 3개 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갔고, 당기순이익도 23억원을 기록해 창사 후 첫 흑자를 냈다.
3분기 식품 카테고리는 계절 비수기에도 전년 대비 7.7% 성장했다. 뷰티컬리 역시 고가 브랜드와 인디 브랜드 수요가 확대되며 견조한 흐름을 보였다. 네이버(NAVER(035420))와 합작한 ‘컬리N마트’ 효과도 3분기 성과에 반영됐다.
수익 다각화도 성과를 냈다. 풀필먼트 기반의 판매자배송(3P) 거래액이 45.7% 증가했다. 회사는 지난달 전주·완주·익산 등으로 새벽배송 지역(샛별배송)을 확대하며 물류망 확장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김종훈 컬리 경영관리총괄(CFO)는 “주력 사업 성장과 신사업 안착이 실적을 견인했다”며 “성장 속도를 유지하면서 수익 극대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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