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9집 ‘언브로큰’(UNBROKEN)이 발매됐다.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기대를 모은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을 달리며 호성적을 보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9집 앨범은 한터차트 5위를 기록, 타이틀곡 ‘풋 잇 백’(Put It Back)은 공개 당일 오후 11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쟁쟁한 그룹들과의 경쟁 속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10일 오후 5시 앨범 발매에 앞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을 진행해 발매 열기를 끌어 올렸으며, 이날 오후 7시엔 타이틀곡 ‘풋 잇 백’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컴백 무대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안무영상은 댄서 없이 오롯이 6명의 멤버만으로 공간을 채우고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무대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온앤오프이기에 이번 주 시작되는 음악방송 무대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타이틀곡 ‘풋 잇 백’에 대한 반응은 상승세를 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언브로큰’은 스스로 가치를 창조하는 존재로서 온앤오프의 본질을 되찾기 위한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풋 잇 백’은 펑크와 레트로 신스 팝이 결합된 댄스 곡으로 흔들림 없이 자신을 지키고 나아가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