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블랙핑크 향한 깜짝 ♥러브콜 화제…"연애조언 하는 역할 재밌을 듯" 시즌2 제안까지 '깜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킴 카다시안, 블랙핑크 향한 깜짝 ♥러브콜 화제…"연애조언 하는 역할 재밌을 듯" 시즌2 제안까지 '깜짝'

엑스포츠뉴스 2025-11-11 14:39:1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DB, 킴카다시안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올즈 페어: 여신의 재판'이 바로 오늘(11일) 4회를 공개한다. 이 가운데 국내 디지털 매거진 데일리 패션 뉴스와 진행된 킴 카다시안의 인터뷰에서 블랙핑크가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주 1-3회 첫 공개 후 도파민이 폭발하는 이혼의 세계를 거침없이 그리며 화제를 모은 '올즈 페어: 여신의 재판'의 4회가 오늘(11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올즈 페어: 여신의 재판'은 불륜은 기본, 배신은 옵션, 욕망과 스캔들이 들끓는 전쟁 같은 이혼 소송에서 업계 최고의 여성 변호사들이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도파민 하이엔드 드라마. 초대형 이혼 사건에서 거대 로펌들을 상대로 승소를 거두는 여성 변호사들의 도발적이고 짜릿한 전략, 그리고 몰입감 높은 서사로 매회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여성 전문 로펌을 이끄는 ‘알루라 그랜트’ 역으로 활약 중인 세계적인 셀럽 킴 카다시안이 국내 디지털 매거진 데일리 패션 뉴스와 진행한 인터뷰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품에 함께한 니시 내시-베츠, 글렌 클로즈와 함께 인터뷰에 참석한 킴 카다시안은 “시즌2에 한국 셀럽이 출연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블랙핑크가 출연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다”라고 답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블랙핑크가) 솔직한 연애 조언을 하는 역할이나, (우리처럼) 그들도 변호사 역할을 연기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 글로벌 셀럽과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의 만남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속옷 브랜드 ‘스킴스’의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 모델로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와 인연을 맺은 바 있어 그의 남다른 블랙핑크 사랑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이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는 만큼 '올즈 페어: 여신의 재판'에서 앞으로 펼쳐질 킴 카다시안의 본격적인 활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자극 전개의 끝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즈 페어: 여신의 재판'은 매주 화요일 오직 디즈니+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디즈니+,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