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비와 보이 만나다, NH농협생명 미니보험 2만 건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친환경 소비와 보이 만나다, NH농협생명 미니보험 2만 건 돌파

소비자경제신문 2025-11-10 17:16:19 신고

3줄요약

[소비자경제] 이해석 기자 = 보험은 누군가의 불안을 덜어주는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1965년, 종합농협 생명공제사업으로 출발한 NH농협생명은 오랜 시간 사람의 일상과 함께하며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NH농협생명은 건강, 종신, 연금, 저축보험 등 삶의 여러 단계에서 필요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보험을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습니다.

100% 국내자본의 협동조합 기반 보험사로서 정책보험을 취급하는 유일한 생명보험사입니다. 농업인안전보험을 통해 농업인이 안심하고 생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기업의 중심 가치는 고객중심, 가치경영, 디지털혁신, 상생협력입니다. 이 네 가지 원칙은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모든 업무의 방향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 아래 NH농협생명은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보험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미니보험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

그 가운데 ‘환경쏘옥NHe독감케어보험’은 소액으로 실질적인 보장을 제공하며 누적 판매 2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독감 치료와 환경성 질환 입원비를 폭넓게 보장해 일상 속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소비를 실천한 고객에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ES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보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보장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습니다.

NH농협생명은 사람의 곁에서 삶을 지키는 금융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장과 신뢰, 그 본질에 집중하며 조용히 일상의 안심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소비자경제TV 이해석 기자입니다.

 

npce@dailycnc.com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