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이현준이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에 출연, 배우 김미경, 전소니 등과 첫 호흡을 맞춘다.
지난 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이현준은 누나인 은수(전소니 분) 덕분에 가족의 어두운 면을 피해 자라온 동생 은혁 역을 맡았다. 남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며 든든한 아들이자 동생의 모습을 연기한다.
이현준은 또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 후 변화하는 감정을 매끄럽고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이현준은 짧은 등장에도 묵직한 존재감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올해 이닛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 그가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김미경은 이번 작품이 또 하나의 ‘여배우 변신’이 될 전망이며, 전소니는 극 중 백화점 명품관 직원 ‘은수’ 역을 맡아 한층 깊어진 연기를 예고했다.
제작진 측은 “신예 이현준이 가진 신선함과 배우 김미경·전소니가 가진 안정감이 어우러져 작품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신이 죽였다’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청자를 겨냥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배우 라인업과 파격 스토리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