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 론칭…글로우 케어 집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온,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 론칭…글로우 케어 집중

한스경제 2025-11-10 10:11:57 신고

3줄요약
롯데온 제공
롯데온 제공

|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롯데온이 오는 19일까지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TwinWhale)’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는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두 번째로 공동 기획한 NPB 제품이다. 콘셉트는 ‘차오르는 탱탱광의 끝판왕’이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글로우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수분, 보습 등에 집중해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층을 겨냥할 방침이다. 

롯데온은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론칭해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를 기획했다. 특히 기초·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글로우·광채 항목이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점을 고려해 글로우 세럼을 출시했다. 또 최근 트렌드인 립 메이크업 수요를 반영해 입술 보습과 광채 등 성분을 담은 립 잼 제품을 마련했다.

우선 ‘글로우 콜라겐 세럼’은 광채 수분층과 오일 캡슐층이 배합된 이중 포뮬러 제품이다. 롯데온은 메이크업 밀착력을 개선해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은 12종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식물유래 오일을 함유했다. 롯데온은 수분 에센스를 77% 넣었으며 노 터치 팁을 적용해 위생을 높였다.

롯데온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우 콜라겐 세럼,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 등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5% 중복 쿠폰도 지급한다. 

롯데온은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제품별 빵아 파우치·립밤 인형 키링 등 사은품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해당 프로모션 시간 뷰세라 2주차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에스트라, 정샘물, 아비브, 센텔리안, 아비노 등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원브랜드 뷰티 페스타’도 운영해 매일 브랜드 1개에 대해 혜택을 적용한다. 백화점 뷰티를 대상으로 한 11% 장바구니 쿠폰, 트렌드 뷰티 17% 중복쿠폰 등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주 차 전용 쿠폰으로는 15%, 13% 중복 쿠폰이 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트윈웨일은 NPB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MZ세대가 좋아하는 광채와 보습을 동시에 담았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