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온앤오프(ONF)가 펑크팝 호흡의 신곡 ‘Put It Back’ 활동과 함께, 새로운 의미의 시작을 알린다.
10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온앤오프가 이날 오후 6시 미니 9집 ‘UNBROKEN’(언브로큰)을 발표, 활동을 재개한다고 전했다.
미니 9집 ‘UNBROKEN’(언브로큰)은 올해 2월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온앤오프 : 마이 아이덴티티)' 이후 약 9개월만의 컴백작이다.
이번 앨범은 스스로 가치를 창조하는 존재로서 온앤오프의 본질을 되찾기 위한 의지라는 명제를 다양한 장르호흡으로 그려낸다.
특히 펑크와 레트로 신스 팝이 결합된 타이틀곡 ‘Put It Back’을 필두로 파워풀한 랩과 차가운 보컬의 대비가 돋보이는 ‘Broken Map’, 몽환청량 감성의 ‘Moonlight Festa’, 온앤오프의 단단한 의지를 표현하는 ‘New Dawn’, 마침내 찾은 운명적 사랑 ‘I Found You In Heaven’ 등 온앤오프 음악의 주요 특징과 새로운 변주들이 다양하게 얽혀져 눈길을 끈다.
한편 온앤오프는 10일 오후 5시 위버스와 유튜브 채널에서의 카운트다운 라이브와 함께, 이날 오후 6시 미니 9집 ‘UNBROKEN’을 발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