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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욱은 지난 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막을 내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9라운드에서도 시상대 가장 높은 곳에 섰다.
올 시즌 이창욱은 1년의 공백이 무색할 기량을 뽐냈다. 최상위 클래스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서 1·3·5·7·9라운드를 석권했다. 총점 171점으로 시즌 내내 단 한 번도 포인트 리더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3개 서킷 중 2개 서킷에서 코스 레코드도 세웠다. 2라운드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풀코스(5.615km)에서 2분 10초 540으로 자신의 이름을 새겼고, 9라운드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풀코스(4.346km) 예선에서는 1분 51초 811의 랩타임으로 새 기록을 세웠다.
이창욱은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독주를 펼치다가 GT4 클래스의 사고로 세이프티카(SC)가 투입되는 변수를 맞았다. SC 상황에 피트 스톱을 단행했다가 규정 위반으로 판정되며 드라이브 스루 패널티를 부과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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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흔들림 없이 레이스를 이어갔고 다시 선두를 되찾아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이창욱의 소속팀 금호 SLM도 드라이버·팀 챔피언십을 모두 석권하며 2025시즌을 완벽히 마무리했다.
GT4 클래스에서는 김화랑(오네 레이싱)이 시즌 5승으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했고, GTB 클래스에서는 이중훈(레퍼드레이싱)이 초대 챔피언으로 이름을 올렸다. 프리우스 PHEV 클래스에서는 강창원(부산과학기술대학교)이 2년 연속 정상 자리를 지켰고, 알핀 클래스의 김정수와 LiSTA M 클래스의 김현수(자이언트 팩토리) 또한 시즌 왕좌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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