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를 통해 완성된 2026 니콘 한정판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린더에는 고객이 직접 촬영한 작품 24컷이 수록됐으며, 응모는 11월 23일까지 니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증정되며, 11월 말부터 순차 발송된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고객 작품을 수록한 2026 니콘 한정판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1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인 ‘니콘 캘린더 프로젝트’를 통해 완성된 결과물로,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중 선정된 작품을 한정판 캘린더 형태로 제작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10월까지 약 9개월간 전국 각지의 고객 작품을 접수받았다. 특히 캘린더 표지는 인스타그램 투표를 통해 결정되어 고객이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한 점이 특징이다.
2026 니콘 한정판 캘린더에는 사계절의 변화를 담은 24컷의 작품이 수록돼 있다. 감성적인 색감과 구도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한 해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탁상용 형태로 구성돼 실용성과 감상성을 모두 갖췄다. 절취선을 따라 낱장으로 분리하면 포스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는 11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캘린더를 배송받을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