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이 드디어 마의 99레벨을 돌파해 새로운 경지를 향해 나아간다.
포켓몬컴퍼니는 7일 자사 IP 최신작 ‘포켓몬 레전즈 ZA’의 유료 DLC ‘메가차원러시’ 2차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DLC의 세부 내역을 공개 했다. 당초 팬들 사이에서는 피카추의 메가진화기술을 비롯 신규 몬스터 등장, 신규 애피소드 등 일부 입소문이 돈 작품이나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다.
▲사진 출처=포켓몬컴퍼니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유저는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해 이공간에서 미르시티를 향해 모험하게 된다. 해당 지역은 미르시티와 외형은 유사하나 내부에는 전혀 다른 몬스터가 등장하는 형태다. 해당 지역은 고난도 지역으로 등장 몬스터의 레벨이 100레벨을 초과하는 몬스터들이 다수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150레벨 미끄래곤이나 162레벨 메가드닐라이브 등 소위 괴수급 포켓몬들이 출현해 스킬을 쓰는 모습들이 확인 되기도 했다.
▲사진 출처=포켓몬컴퍼니
이 지역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나무 열매를 모아 특수 도넛을 만든 뒤 장난포켓몬 후파에게 먹여 뒤틀림 공간을 열게 된다. 이를 통해 새로운 장소가 열리고,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구도다.
이와 함께 메가 진화의 계승자 코르니가 신규 캐릭터로 등장하며, 기존 주인공들의 라이벌이자 친구들 또한 함께 등장하는 것으로 확인 됐다. 게임은 미르시티의 공간이 뒤틀리는 이유를 찾아 나서게 되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서서히 스토리가 해금되는 구조로 확인 된다.
▲사진 출처=포켓몬컴퍼니
이 과정에서 숨겨진 인물들과 신규 참전 포켓몬, 신규 메가 진화 등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기대 된다. ‘포켓몬 레전즈 ZA’를 즐겨본 유저들이라면 오는 12월 10일 발매될 ‘포켓몬 레전즈ZA 메가차원러시’또한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 된다.
▲사진 출처=포켓몬컴퍼니
단, 해당 DLC는 고난도 DLC로 게임의 엔딩을 본 이후 스토리가 전개되는 식이다. 이로 인해 DLC발매를 기다리며 충실히 레벨을 올려두고 자원을 챙기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두기를 추천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