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특별자치도가는 공공배달앱 먹깨비를 이용한 후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리뷰 챌린지'를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먹고, 찍고, 자랑하라!'를 슬로건으로 삼은 이번 이벤트는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베스트 리뷰'와 '리뷰 챌린지(SNS)'2개 부문으로 나뉜다.
참여를 원할 경우 벤트 누리집(https://event-jeju.com) 또는 먹깨비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베스트 리뷰' 부문 응모자는 먹깨비 앱에서 주문한 후 재치 있고 감동적인 리뷰를 작성해 화면을 캡처한 뒤 이벤트 누리집에 제출하면 된다
'리뷰 챌린지(SNS)' 부문 응모자는 주문 후 웃음과 감동, 재미가 담긴 리뷰 영상이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SNS) 계정에 올리고, 주문 내역과 해당 게시물 주소(URL)을 이벤트 누리집에 등록하면 된다.
1인당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두 부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제주도는 당첨자 130명에게 1인당 최대 10만원 상당의 먹깨비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2월 16일 누리집을 통해 발표되며 해당자에게도 개별 통보된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Copyright ⓒ 한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