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타벅스 매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이데일리 2025-11-07 09:09:4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7일 전국 13개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한 공간을 조성한다고 7일 밝혔다. 설치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연말 인증샷 성지로 변신한 스타벅스 장충라운지.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매장은 장충라운지R,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춘천의암호R,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이대, 경동1960, 광장마켓 등 전국의 스페셜 스토어를 비롯해, 도심 속 리저브 특화 매장인 리저브광화문, 리저브도산점이다. 이곳들을 방문하면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을 만나볼 수 있다.

1960년대 지어진 장충동의 저택에서 스타벅스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장충라운지R은 집이라는 공간의 특성을 이용해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연출했다. 내부 정원에 3m 크기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중심으로 화려한 전등선을 2층으로 연결해 이색적인 풍경을 이룬다.

아울러 출입문부터 정원을 지나 실내로 이어지는 통로, 회전 계단, 실내의 벽난로, 리빙룸, 테라스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특별한 공간을 조성해 매장에 머무는 동안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운영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나 리저브 음료 등 미션 음료을 구매하면 1잔 당 자유롭게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위시카드 1장을 11월 18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별히 장충라운지R에서는 작성한 위시카드를 트리에 오너먼트로 직접 달 수 있다.

스타벅스의 스페셜 스토어는 ‘더(THE)매장’과 ‘콘셉트 매장’으로 구성돼 있다. ‘더 매장’은 압도적인 뷰와 해당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콘셉트 매장’은 100년 고택, 전통시장 등 이색적인 공간을 통해 방문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영감을 주거나 재생의 가치를 되새기도록 만드는 의미를 담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