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SPC그룹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 모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사과 향 뱅쇼에 레몬과 크랜베리 등 과일을 더한 ‘원더랜드 골든 뱅쇼’와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카페라떼 위에 휘핑크림, 산타 진저맨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초콜릿 라떼에 마시멜로우 토핑을 올린 ‘초코멜로우 라떼’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되는 ‘해피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50% 혜택 쿠폰과 전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달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픽업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해피앱 선물하기에서는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기억할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