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천연 수면음료 브랜드 슬리핑보틀이 서울시가 주최하는 ‘2025 서울뷰티트래블위크’의 파트너로서 수면을 통한 이너뷰티와 휴식의 가치를 제시했다.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서울시가 ‘K-뷰티와 관광의 융합’을 주제로 주최하는 뷰티 페스티벌로, 단순 피부미용을 넘어 건강·수면·마음의 회복까지 아우르는 통합 뷰티 체험이 주목받았다.
슬리핑보틀은 이번 행사에서 “수면이야말로 가장 근본적인 이너뷰티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대표 제품 ‘슬리핑보틀’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현대인들이 겪는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이 피부 노화와 면역력 저하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슬리핑보틀의 접근법은 많은 시민과 관람객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허청으로부터 최종 제품 ‘슬리핑보틀’과 핵심원료 ‘SB추출물’에 모두 수면 관련 특허를 보유한 슬리핑보틀은, 부작용 없이 수면 리듬을 개선하는 기능으로 이너뷰티와 웰니스 분야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서울뷰티트래블위크 파트너 활동을 통해 슬리핑보틀이 단순한 수면음료가 아닌, ‘깊은 휴식이 곧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웰니스 뷰티 브랜드로 인식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면을 기반으로 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리핑보틀은 최근 ‘슬리프레소’ 올리브영 론칭,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갤러리아 압구정 팝업스토어 운영 등 활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외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