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두 번째 싱글 앨범 ‘플뿌우(PLBBUU)’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플레이브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되는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귀여운 효과음과 아기자기한 다이어리 노트 디자인으로 시작해, 마치 포근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BBUU!(뿌우)’를 시작으로 ‘숨바꼭질(Hide and Seek)’, ‘봉숭아’까지 수록곡 세 곡이 짧게 공개됐다. 감미롭고 달콤한 멤버들의 보이스와 감정을 자아내는 멜로디가 하나의 이야기처럼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케이크, 회전목마, 스노우볼 등 아기자기한 오브제가 더해져 겨울 동화 같은 낭만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플레이브는 5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BUU!(뿌우)’와 일본 데뷔곡의 한국어 버전 ‘숨바꼭질(Hide and Seek)’, ‘봉숭아’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된다. 멤버들은 전곡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플레이브는 현재 첫 아시아 투어 ‘DASH: Quantum Leap’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방콕, 도쿄 등 아시아 각지 팬들과 만났으며, 투어의 대미는 오는 11월 21~22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로 장식할 예정이다.
플레이브의 새 싱글 앨범 ‘플뿌우(PLBBUU)’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