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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러닝은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전 세계 러너들 사이에서 유명한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최근 전국적인 러닝 열풍에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한국에 공식 매장이 없어 일본 등 해외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번 매장은 아시아에서 도쿄, 홍콩, 자카르타에 이은 네 번째 매장으로, 매장 면적은 약 330㎡(100평) 규모다. 매장에선 러닝화, 의류, 용품 등 온러닝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은 물론 러닝 커뮤니티 운영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 글로벌 브랜드 유치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서울을 대표하는 리테일 공간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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