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도 올리브영서’…CJ제일제당, 단백질 음료 시장 진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프로틴도 올리브영서’…CJ제일제당, 단백질 음료 시장 진입

더리브스 2025-11-06 10:17:38 신고

3줄요약
CJ제일제당. [그래픽=황민우 기자]
CJ제일제당. [그래픽=황민우 기자]

CJ제일제당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확산에 발맞춰 프로틴 전문 브랜드 대중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CJ올리브영과 함께 신제품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한 팩당 단백질 22g과 당류 2g이 함유됐으며 휴대성을 고려해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

‘단백하니’는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이 헬스 앤 웰니스(Health & Wellness) 소비 트렌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지난 6월엔 ‘저속 노화’ 개념을 대중에 알린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해 ‘단백하니 프로틴바’를 선보였다.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시그니처·초코·말차).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시그니처·초코·말차).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가 출시된 후 지난 11월 ‘올영픽(PICK)’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푸드 카테고리 인기 상품으로 등극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이달 중으로 ‘단백하니 프로틴바’ 2종을 추가로 선보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김다혜 신사업 이노베이터스 팀장은 “‘단백하니’는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틴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인기 K팝 그룹 TWS(투어스)와 함께 ‘New Healthy Icon’을 콘셉트로 한 디지털 화보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마선주 기자 msjx0@tleaves.co.kr

Copyright ⓒ 더리브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